EDITORIAL GIFTING 2023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백팩 선물

다들 그런 순간이 있죠. 완벽한 선물을 위해 고민하는 그 기간. 여기 한 가지 제안이 있어요. 패션 트렌드를 뛰어넘고 실용적인 면에서도 칭찬받을 수 있는 백팩입니다. 디자인적으로 뛰어난 백팩은 일상 생활과 야외 활동에 모두 적합하며 동시에 멋진 패션 포인트로서도 빛날 수 있어요.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백팩을 소개합니다. 이들은 그를 위한 훌륭하고 실용적인 선물로, 그리고 그녀를 위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선물로 소중히 간직할 만합니다. 날마다, 해마다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그를 위한 선물
데이팩 백팩

이 클래식 백팩은 그레고리의 가장 오래된 모델이면서 계속해서 발전해온 대표 모델로1982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로 40년 이상 동안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데이 팩'이라는 이름은 하루 동안에 필요한 소지품에 딱 맞는 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물방울 모양은 오랜 세월동안 유지되어왔고,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의 완벽한 조합 덕분에 일상 생활과 야외 활동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Day Pack에 고전적인 느낌을 부여하는 420 데니어 나일론이 사용되었으며 인체 구조에 따라 자연스럽게 커브되는 숄더 하네스로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블랙이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이지만, 선물 받는 분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색상과 패턴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픽 - 데이 앤 하프

Tips - day and a half

조금 더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신다면, '데이 앤 하프'를 살펴보세요. '데이 팩'보다 한 사이즈 더 크며 노트북 슬리브가 포함되어 있어 평소에 짐이 많은 분들이나 캐주얼한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사실, '데이 앤 하프'는 디자인이 매우 우수하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모방된 가방 중 하나로 여러 아웃도어 제조업체가 이 모델을 기반으로 가방을 생산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녀를 위한 선물
파인데이

이 백팩은 '데이 팩'의 우수한 특징을 모두 계승하면서, 여성을 위해 약간 작은 사이즈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숄더 하네스는 특히 여성의 형태에 맞게 재조정되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아무런 흠잡을 데가 없죠.

'파인 데이'는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축소된 크기는 튼튼함과 트렌디 함에 있어 완벽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되어 선물 받는 분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파인 데이'는 활동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완벽한 선물로 충분한 공간과 기능성, 그리고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보너스 픽 - 테일메이트

Tips - day and a half

만약 더 컴팩트한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테일메이트'를 살펴보세요. 가벼우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소형의 일상 필수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력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재미있는 사실: 1987년에 론칭 되었을 때 '테일메이트'는 8리터라는 당시에는 매우 드문 대용량의 힙색이었습니다. 이 큰 크기와 독특한 둥근 모양의 아웃라인, 뒷면의 두꺼운 패드는 사용자들에게 몸을 가로질러 대각선으로 착용하는 영감을 주었고, 이것이 현대적인 크로스바디 백의 트렌드를 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SUBSCRIBE TO THE WORLD OF GR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