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하신 제품의 재고가 부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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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시간: 10:00 ~ 17:30
점심시간: 12:30 ~ 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help.kr@samsoni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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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문의: info.korea@samsonite.com
[국내 오프라인 / 온라인 고객]
* Gregory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의 AS는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 수선 접수 등의 일반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서는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신 구매 내역 확인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 지참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내역이 없으실 경우에도 수선접수는 가능하나 보증적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 고객]
* 해외 및 해외직구사이트(아마존 등) 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반드시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서를 지참하셔야 수선접수가 가능합니다.
* 해당 자료가 없으실 경우 수선접수가 불가하며, 유상 수선서비스 제공도 불가합니다.
* 구매증빙(보증서 및 구매내역서)이 가능한 경우, 해당 자료 지참 후 전국브랜드 매장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 부자재 보유 및 수선방법에 따라 기간은 2~3개월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수선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고객]
* 거주 지역에 방문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 택배접수시 직접 박스포장 후 발송해주셔야 하며, 택배비는 선불입니다
* 제품 사진을 첨부하셔서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먼저 1차 수선가능여부 확인 후 택배 접수 안내드리겠습니다.
E-mail : info.korea@samsonite.com (요청사항: 전체겉면/파손부위/가방내부라벨 뒤 숫자+영문)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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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gory Korea 공식 웹사이트가 4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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