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AND REPAIRS

서비스 및 수리
손상된 제품의 수리 및 DIY 교체부품

손상된 제품 수리

당사 제품은 수명이 다할 때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제작되었으며, 가능하면 수리하여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귀하의 투자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고 그레고리의 전체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자 하는 당사의 목표에도 도움이 됩니다.

구매 영수증을 상품 구매 확인증으로 보관하십시오. 구매 영수증과 보증서는 제품 보증 정책 서비스 적용 시 필요하며, 그레고리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증거입니다. 그레고리 보증 정책은 그레고리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시고 구매 증빙 자료(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가 지참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국내외 정식 매장 외의 구매 대행 및 병행 수입 업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보증 정책 적용이 불가합니다.) 수리 절차를 시작하려면, 본 품질보증 요청서를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생각하시는 바와 같이, 당사는 수리를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결정하기 전에 해당 제품을 살펴보는 수리센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때, 당사는 아래의 시나리오 중 어떠한 것이 귀하의 제품에 적용될 것인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제품을 취급하게 되는 수리기술자를 배려하여, 백팩 제품을 가급적 깨끗한 상태로 당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관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수리/품질보증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는 info.korea@samsonite.com로 문의사항을 보내주세요. 전화 문의 경우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577-1461로 연락 주십시오.

수리가 가능한 경우

제품이 수리가 가능한 상태이고 품질보증에 해당하는 것으로 확인되면, 당사의 숙련된 수리기술자가 해당 제품을 수리하여 무료로 반송해 드립니다(당사가 반송운송비도 부담합니다).

손상 상태가 품질보증에 해당하지 않지만 수리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유감스럽게도 제품의 수리가 불가능하고 품질보증에 해당하지 않을 때는, 해당 제품을 귀하에게 다시 되돌려 보내줄 것을 요청하시거나 또는 매립지에 버려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구성품을 재활용하거나 재사용하는 당사의 프로그램에 따르도록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당사는 고객이 지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그에 맞는 그레고리 신상품을 제안해 드리고 있으며, 언제든지 당사의 제안을 받아들이신다면 추억을 함께 했던 오래된 단짝을 마음에 묻는 힘겨움을 더는 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